제이한남더힐, 단지 내 ‘팝페라 하우스’ 건립 총괄 자문으로 팝페라 테너 임형주 영입

팝페라 테너 임형주
제이한남더힐 공동 주택 단지 조감도
제이한남더힐 커뮤니티 센터 및 팝페라 하우스 조감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개발·건립 예정인 고품격 주거 단지 ‘제이한남더힐’ 개발 사업에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36)가 총괄 자문으로 특별 영입됐다.

제이한남더힐은 임형주가 이번 개발 프로젝트의 주요 부분인 단지 내 ‘팝페라 하우스’와 ‘컬처 스페이스’ 건립 자문 겸 글로벌 홍보를 총괄할 것이라고 11일 밝혔다.

고품격 주거와 문화 예술을 누리는 제이한남더힐은 ‘럭셔리 컬처 라이프 빌리지’를 표방한다.

이른바 서울의 ‘노른자 땅’으로 불리는 용산 한남동 중심부에 연면적 1만9025.66㎡(5755평), 4000억원 규모로 조성될 예정으로, 42세대의 공동주택과 △근린생활시설 △대체의학센터 △문화예술공간 등으로 구성될 대형 프로젝트다.

제이한남더힐은 미국 전역의 최고 부촌 순위에서 ‘베벌리 힐스(Beverly Hills)’를 뛰어넘은 ‘벨 에어(Bel-Air)’ 지역을 떠올리게 한다며 ‘한국의 벨 에어’로 불리고 있다. 벨 에어는 빼어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언덕을 따라 개발돼 전 세계 정·재계 인사들과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이 거주하는 호화 주거촌이다.

1998년 데뷔 이후 24년 만에 처음으로 음악 관련 업무가 아닌 부동산 개발 사업에 참여하게 된 임형주는 제이한남더힐에 “내 고향 용산에 건립 예정인 제이한남더힐 개발과 팝페라 하우스 및 컬처 스페이스 건립 총괄 자문을 맡게 돼 안 해본 일을 한다는 두려움도 있지만 설렘과 기쁨이 더 큰 것 같다”며 “제이한남더힐 회장님과 평소 가까운 지인으로 지내오면서 그분의 건축 철학을 존경해왔고, 문화 예술에 대한 깊은 조예와 관심을 느껴 개발 참여 요청을 적극적으로 수락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이한남더힐 개요

제이한남더힐은 큰 비전을 품고 대한민국 주택 시장에 이바지하고자 고품격 주거 단지를 개발하고 관리한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5373&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