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vs 이원종 맞대결 성사…승자는? ‘라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MZ세대 무도인’ 이주승과 ‘야인시대’ 구마적 이원종이 ‘라디오스타’에서 맞붙는다.

오는 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물 ‘라디오스타’에서는 박준금, 이원종, 양현민, 이주승이 출연하는 ‘안 쫄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앞서 이주승은 ‘나 혼자 산다’에서 무도인을 연상케하는 시선 강탈 수련 과정 및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라디오스타’를 방문한 이주승은 일상이 공개된 후 “옥상에서 운동을 못하고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이주승은 어릴 적 꿈이 ‘액션스타’라고 밝히며 “‘야인시대’ 싸움 장면을 녹화해서 돌려봤다”고 이원종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다. 그러면서 그는 취권과 축지법 꿀팁을 공개해 ‘찐’ 무도인 면모를 드러낸다.

‘라디오스타’ 첫 출연인 이원종은 ‘야인시대’에 캐스팅된 풀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그는 “사람들이 오해하는 게 있다”며 출연진들의 이목을 끈다. 그가 말하는 ‘오해’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주승과 이원종의 1대 1 대결이 펼쳐진다. 두 사람의 대결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20802_0001965396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