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첫 화장실 청소 도전…”내 신랑점수 0점”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개그맨 이상준이 ‘신랑수업’ 새 멤버로 합류한다.

오는 16일 오후 9시2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상준이 어머니와 함께 ‘신랑수업 홈스쿨링’에 나선다.

이날 이상준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하체 운동을 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하지만 영상이 시작된 지 단 20초 만에 출연진들의 잔소리가 폭발하자 이상준은 “그냥 제 VCR은 안 보면 안돼요?”라며 발끈한다.

운동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이상준은 어머니가 손수 준비한 현수막과 마주한다. 현수막에는 ‘경축! 금두꺼비 이상준 신랑수업 입학!’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출연진 모두가 감탄한다. 이어 이상준 어머니가 결혼 관련 호감 발언을 이어가자 이상준은 “엄마 때문에 결혼할 수 있겠다”며 희망을 내비친다.

이후 이상준 어머니는 이상준에게 생애 첫 설거지와 화장실 청소를 시키며 ‘신랑수업 홈스쿨링’에 나선다. 출연진들은 이상준이 집안일을 하는 모습을 보자 또 한 번 잔소리를 퍼붓는다. 듣다 못한 이상준은 “여기는 저 혼자 학생이고 다 선생님이시냐?”며 울컥 한다.

또 이상준은 “솔직히 화장실 청소는 아무도 안 하는 줄 알았다”며 집안일에 무지한 모습을 보이더니 “제 신랑점수는 0점”이라고 자백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21114_0002085034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