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국내외 의사 초청 ‘패스락-TM’ 세미나 개최

왼쪽 두 번째부터 윌스기념병원 박춘근 이사장, 윌스기념병원 조용은 원장, 분당차병원 윤도흠 의료원장, 루이지애나병원 앤서니 신 교수
척추 임플란트 전문 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박근주)는 1일 윌스기념병원에서 미국 루이지애나병원 앤서니 신 교수, 중앙대병원 송광섭 교수, 윌스기념병원 이동근 원장 등 20명의 의료진이 참석한 가운데 ‘패스락-TM’ 세미나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올해 출시한 신제품 ‘패스락-TM’을 소개하고, 의료진들은 높이 확장형 척추 임플란트인 ‘패스락-TM’을 가지고 환자들에게 측방 척추간 유합 수술을 한 다양한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

패스락-TM은 ‘H’자 모양으로 시장의 기존 제품에 비해 더 많은 골 이식재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해 골 유합 능력을 향상했다. 환자의 다양한 척추 환경에 따라 척추 삽입 각도(최대 20도)와 길이(최대 25㎜), 높이(최대 4㎜)를 늘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임상 적용 범위를 넓혀 시술 한계 극복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패스락-TM은 미국 FDA 승인을 토대로 이미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상태다. 올 상반기 설립한 미국 자회사 앨엔케이스파인과 기존 판매 법인 이지스스파인을 통해 글로벌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시장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제품인 만큼 회사는 올해 총 1000만 달러(약 131억원) 이상을 수출할 계획이다.

미국 루이지애나병원 앤소니 신(Dr. Anthony Sin)교수는 “지금까지 미국에서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의 패스락-TM 제품이 최소 100건 이상 수술에 사용되면서 오작동이나 수술 후 합병증, 예후 등이 없어 다른 글로벌 메이저 기업과 비교해 이미 시장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박근주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 개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대한민국의 의료 선진화와 환자 분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글로벌 척추 임플란트 메이저 기업으로 도약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2008년 척추 임플란트 개발,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글로벌 메디컬 전문 기업이다. 미국FDA (식품의약국), 유럽CE (통합규격인증), 한국MFDS (식품의약품안전처) 인·허가를 받아 주로 정형외과와 신경외과에서 사용되는 척추 고정 장치와 척추 수술용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4697&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