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이 안 돼”…김동현, 모태범·임사랑 애정행각에 발끈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모태범과 임사랑의 일일 주짓수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23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동현에게 몸을 지키는 수업을 받는 모태범과 임사랑 모습이 그려진다.

모태범은 평소 절친한 김동현을 만나 김동현이 운영하는 체육관에 도착하고, 임사랑도 깜짝 방문한다. 김동현은 임사랑에게 “요즘 같은 시대에 자기방어는 필수다. 남자를 제압할 수 있는 주짓수 기술을 알려주겠다”며 본격 수업에 들어간다.

김동현이 모태범에 백초크 기술을 걸어보라고 하자, 임사랑은 차마 힘을 넣지 못하며 약한 모습을 보인다. 이를 보던 신봉선은 “저건 그냥 백허그 아니냐”고 반응해 웃음짓게 한다.

김동현도 계속되는 애정행각에 “수업이 안된다”며 투덜거리더니 타격 훈련으로 노선을 변경한다. 김동현은 모태범에게 “네가 100%로 타격해도 안 맞아”라고 말하며 스파링에 돌입한다. 이후 모두를 폭소케 한 명장면이 탄생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는 모태범·임사랑 격투 수업 외, 다둥이 부모 정성호 부부를 만난 박태환과, 결혼 대비 한복 공부를 위해 박술녀를 만난 이상준 모자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21122_0002095402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